메뉴펼치기

숲속고요마을 힐링센터

숲속고요마을
  1. 소개
  2. 설립배경
  3. 찾아오시는 길

숲속고요마을 소개

모든 것이 회복과 연결되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한 국내 최고 자연힐링 센터
숲속고요마을은 수십만평 잣나무숲 국유림에 둘러쌓인 자연생태계가 완벽한 「일만 이천평」의 대 전원속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일상 속에서 말하고, 걷고, 먹고, 생각하고, 자고, 나를 내려놓는 행복한 삶 자체가 회복과 연결되도록
음식, 환경, 건축물, 난방, 유기농 농사, 프로그램 등 모든 것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고품격 힐링 리조트이자 국내 최고 자연힐링센터입니다.
수십만평 잣나무숲 국유림에 둘러쌓인 일만 이천평 규모의 숲속고요마을
전경1

숲속고요마을은 양평 푸른 잣나무숲을 단독으로 사용하여 다양하고 아름다운 트래킹 코스가 환상적인 요양 힐링타운입니다.

사방이 잣나무 숲으로 둘러쌓여 피톤치드와 산소가 풍부하여 타운에 들어서는 순간 숨 쉬기가 편해지는 걸 금방 느낄 수 있습니다.

요양원이라기보다 럭셔리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힐링타운입니다.

[암을 이기는 행복한 항암밥상] 의 저자가 제공하는 항암요리 전문식단
전경2

숲속고요마을에서는 항암요리 전문식단으로 환자들의 자연치유 식이요법과 동시에 항암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여 항암치료 시 나타나는 식욕 저하, 영양결핍을 해소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면역력 강화, 독소 해독, 암 전이, 재발 방지 등 암 환자 모두에게 직면한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병원 3대 표준치료를 보완하여 회복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지 내 수천 평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농사지은 신선한 유기농 채소로 효소와 생명이 깃든 살아있는 식단을 제공하며 항암치료 시 단백질 보충을 위하여 자연식 채식은 물론 육류와 생선류로 항암 보양식을 곁들입니다.

항암보양식과 완전채식식단은 환자개인에 맞게 개별 관리가 이루어 집니다.

황토와 나무와 돌 천연 건축자재로만 환자에게 맞게 설계된 생명의 집
전경3

맥반석 돌침대와 천연 황토방을 제공하는 숲속고요마을은 황토와 나무와 돌 천연 건축자재로만 설계된 생명의 집입니다.

황토와 따끈한 맥반석 돌침대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은 사람을 살리는 생명의 빛이라 할 수 있으며 돌침대 밑바닥은 수맥을 차단하는 동판을 깔아 열전도율을 높이고 유해 물질을 차단합니다.

연기는 없애고 따끈한 돌구들침대로 청정공기의 구들방을 실현하였습니다.
전자파 없는 물 순환 보일러 방식입니다.

숲속고요마을 원장 박경자

자연회복 방법은 환자 모두가 빨리 실천 해야하는 최선의 방법이며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원장님 프로필 사진

안녕하십니까?
저는 자가면역질환인 궤양성대장염을 이곳 숲속 자연생활로 극복하고 저의 치병 경험을 토대로 2009년 숲속고요마을을 설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십 수년, 수 많은 환자들의 식이건강요법을 실천하고 공부하면서, 자연회복에 대한 저 나름의 절대 가치와 확신이 정립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자연치유는 적절한 식이건강요법과, 적절한 운동, 환경, 정신적, 정서적, 관계적 요건이 지속적으로 실천될 때, 그리고 인체는 스스로 회복되는 신비한 재생 메커니즘이 내재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확신 할 때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러므로 자연치유는 기적이 아니라 과학이며, 암을 한방에 낫게 하는 특효약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숲속고요마을에서는 특효약이나 건강 보조식품 등을 일체 판매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자연치유의 필수요건이 일상 속에서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수 만평 숲의 청정공기를 유지하고, 힘든 유기농 농사를 고집하며, 무엇을,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어떤 마음으로 어떻게 운동해야 하는지 건강성을 되찾는 생활뿐 아니라 건강헌법을 바로 세우는 교육의 장으로도 자리매김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숲속고요마을의 먹거리, 산책로, 황톳길, 건강강의. 싱잉볼명상등등의 모든 프로그램은 사람의 진심이 아니면 그 어디에서도 경험 할 수 없는 이 시대의 보석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숲에서 이루어지는 자연회복 방법은 병원에서 3대 표준치료를 하든, 자연치유를 하든, 암환자라면 누구나 지금 바로 실천해야 하는 최선이며 마지막 대안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강조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인 / 숲속고요마을 원장 박경자

숲속고요마을 특별함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지키는 자연 친화적인 운영